‘최백호 콘서트-인생칠십고래희’ 안성맞춤아트홀서 개최

In 문화

오는 10월 26일 토요일 안성맞춤아트홀에서 ‘최백호 콘서트’가 개최된다.

 

독보적인 음색과 창법의 싱어송라이터 최백호는 비단 중·장년 층 뿐만 아니라 아이유, 린, 박기영, 어반자카파, 에코브릿지 등 그간 다양한 후배가수들과의 공동 작업을 통해 대중에게 익숙해져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거친 허스키 보이스에서도 때론 마음을 노래하는 음유시인처럼, 현실에서는 딸을 시집보내는 ‘애비’마음으로, 때론 입대를 앞둔 입영전야와 같이, 그리고 중년 남성의 ‘낭만에 대하여’를 노래하는 가수 최백호는 1976년 <내 마음 갈 곳을 잃어>로 데뷔, 제2의 전성기로 이끈 1995년 <낭만에 대하여>, 2017년 <불혹>에 이르기까지 여러 앨범을 통해 명곡들을 발표했다.

2019년 어느덧 고희를 맞아 7집 ‘7seven’ 정규앨범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에서는 최근 싱글로 발매하였던 [1950, 대평동]과 [가파도]를 포함하여 총 7개의 수록곡을 담았다. 신곡의 대부분은 최백호가 직접 작사/작곡하여 동시대를 살아온 아날로그 세대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이명건(재즈피아니스트), 알고보니 혼수상태(작곡가), 박영신(베이시스트)등 젊은 뮤지션의 작/편곡이 더해져 보다 세련된 질감을 만들어 냈다.

가을과 낭만을 노래하는 최백호는 고희를 맞이하면서 전국투어 중이다. 5월부터 진행한 전국투어는 밀양, 포항, 원주공연을 진행하며 많은 관객들과 소통하며 성공적인 공연을 진행하였고 하반기에는 안성을 포함하여 전주, 부산, 서울, 대구, 강릉 등의 전국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You may also read!

평택시 미래기술학교 반도체 공정장비 과정 교육생 모집

평택시 미래기술학교 반도체 공정장비 과정 교육생 모집 반도체 공정장비 실무 과정 운영 반도체 산업 취업 희망자에게 직무 경험 기회

Read More...

안성시, 사회적경제 ‘통통장터’ 25일 개최

안성시는 오는 5월 25일 공도 만정리유적공원에서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안성시 사회적경제 통통장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안성시 관내 (예비)사회적기업(8), (사회적)협동조합(6), (예비)창업팀(5), 공정무역협의회의 홍보와 판로지원을 위한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자사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회적경제기업이란 빈부격차, 돌봄, 환경 등 사회문제를 해결하고 취약계층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회적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을 말한다. 행사부스는 사회적경제기업의 홍보, 체험, 판매부스로 운영되며 방문객들은 칠보체험과 미술체험, 달콤한 솜사탕과 팝콘, 시원한 커피와 에이드, 수제 빵과 쿠키, 반려동물 의류제품, 지역농산물 등 다양한 품목들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사회적경제 인식확산을 위해 사회적경제 OX 퀴즈, 공연(마술, 댄스, 음악), 포토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이벤트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안성시 시민활동통합지원단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사회적경제기업의 우수한 제품들이 지역사회에 널리 홍보되고 판매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안성시민들에게 사회적경제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가까운 장터, 즐거운 상권…영등포구, 공동마케팅 행사 릴레이 개최

– 구민 물가 부담 완화, 전통시장 활성화 위해 ‘공동마케팅 행사’ 개최 – 선유도역 골목형 상점가, 전통시장 3개소 총 4개소에서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