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우한교민과 초사동 주민을 위한 지역기업 온정의 손길

In 사회

우한시에서 온 우리 교민을 품어준 아산시 경찰인재개발원 인근 초사동 주민과 우한 교민을 위한 기업의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아산시 소재 중소기업인 ㈜찬양ENG(대표 박경모)와 ㈜뉴젠스(대표 이승완)는 2월 3일 초사동 현장이동 시장실과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예방물품인 마스크와 손소독제 약20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물품은 아산시 경찰인재개발원 인근 주민과 우한 교민에게 전달해 감염예방관리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우한 교민들도 우리의 형제자매이며, 부모와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수용해주신 우리 아산시민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 위기를 무사히 넘길 지혜를 모아야 할 때에 후원업체에서 화합과 사랑의 손길로 힘이 돼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찬양ENG, ㈜뉴젠스 두 기업의 특징은 대표들이 모두 40대의 자수성가한 청년 사업가라는 것이다. 두 기업은 삼성디스플레이 협력사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물품 전달과 함께 “아산 시민들의 큰 결정과 노고에 감사하고, 이 위기를 잘 극복하기를 응원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You may also read!

평택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나선다

평택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나선다 – 평택사랑상품권 10억원 구매해 임직원에 제공 – 삼성전자 평택캠퍼스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Read More...

안성시 일죽면, ‘일죽면 발전 및 번영 기원’ 산행 및 청렴캠페인 실시

  안성시 일죽면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의 첫날부터 일죽면의 발전과 번영을 기원하며 마곡산 산행에 나섰다. 이날 산행에는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하여 일죽면 기관사회단체장 및 이장단협의회 등 50여명이 참여하였고, 일죽면 월정리 및 화곡리, 고은리 일원의 시유지 활용방안과 도로 확장공사 등에 대해 논의하며 일죽면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산행과 함께 진행된 간담회를 통해 지역 간 불균형과 지속가능한 도시, 권역별 맞춤발전계획 운영 등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일죽면의 발전과 번영을 기원하는 산행 및 간담회에 참여해 주신 모든 단체장 및 이장님들께 감사드리고, 지역 간 불균형 해소 및 일죽면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죽면에서는 이날 청렴도 향상 정책의 일환으로 청렴캠페인도 실시하여 청렴의식 확산을 위해 노력했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백군기 용인시장, 근로자의 날 기념 11명 표창 격려

백군기 용인시장, 근로자의 날 기념 11명 표창 격려 백군기 용인시장은 30일 시장실에서 근로자의 날을 기념해 산업현장에서 노사관계 안정과 협력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