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택배비 지원 사업, 안성 농업인이라면 누구나!

In 경기, 사회

안성시는 안성 농특산물 소비 촉진을 유도하고 농가 소득 증대를 도모하고자 지역농협에서 판매되는 쌀 및 직거래 판매 농가 등에 대해 택배 물류비 지원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비대면 판매가 확대되면서 택배비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시에서는 택배 물류비 지원액을 1500원에서 2500원으로 상향하였으며, 지원 대상 범위를 기존 농협, GAP·친환경·G마크인증 경영체에서 현재 안성시에 거주하면서 안성 농특산물을 생산하는 농가로 확대하여 지원한다. 단, 관내 발송 건은 제외된다.

신청은 연중 가능하며, 택배비를 지원 받고자 하는 농가는 읍·면·동 사무소에 관련 서류를 첨부하여 사업비를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소비가 많이 위축되어 있는 만큼 농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지침을 변경하였으니, 많은 농민들이 택배비 지원 사업에 적극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 농업정책과 농업마케팅팀(☎031-678-2554)으로 문의하면 된다.

Join Our Newsletter!

Love Daynight? We love to tell you about our new stuff. Subscribe to newsletter!

You may also read!

클룩, 남이섬 비대면 입장 솔루션 제공

남이섬 매표소에서 줄 설 필요 없이 모바일로 바로 입장 가능 글로벌 최대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국내 대표적 관광지

Read More...

이재민의 주거안정을 위한「임시주거용 조립주택」입주 시작

안성시는 집중호우로 주택 전파‧반파 등의 피해를 입은 이재민의 주거안정을 위해 제작한「임시주거용 조립주택」9동에 대하여 11일부터 입주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설치한

Read More...

안성시 삼죽면행복마을관리소, 추석맞이 아름다운 꽃길조성

– 삼죽면 주민자치위 합동으로 시가지 국화식재와 환경정화활동 추진 – 안성시 삼죽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는 지난 9일 행복마을관리소 지킴이와 삼죽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