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공도읍새마을협의회・부녀회, 농산물 ‘행복꾸러미’ 나눔

In 안성

지난 23일, 공도읍새마을협의회 및 부녀회가 공도읍 행정복지센터에서 농산물 ‘행복꾸러미’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회원들은 우리 농산물로 ‘행복꾸러미’를 만들어, 더운 날씨와 코로나19 등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취약계층 50가구에 전달했다.

행사에 함께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궂은 날씨에도 농산물 행복꾸러미를 준비해 주신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리며, 도움의 손길로부터 소외되는 가정이 없도록 적극적인 복지 행정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윤경란 새마을부녀회장은 “힘들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정성이 담긴 농산물 행복꾸러미와 함께 따뜻한 정을 전할 수 있어 뿌듯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경섭 기자

You may also read!

평택시, 2025년 1분기 불법 정당 현수막 71건 정비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2025년 1분기 동안 관내에 무단 설치된 불법 정당 현수막 71건을 정비하고, 정당 관계자와 설치자에게 관련 법규를 안내하는

Read More...

용인특례시, 이웃사랑 실천과 산불 피해 지원 활동 이어져

– 풍덕천2동 약국 협약, 구갈동ㆍ동백2동ㆍ상현1동ㆍ죽전1동 성금 기탁 등 복지·연대 활발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이웃사랑 실천과

Read More...

평택시, 2025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착수보고회 개최

평택시, 2025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착수보고회 개최 평택시(정장선 시장)는 2025 제13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를 위해 지난 23일에 2025년 경기정원문화박람회 행사대행 용역 착수보고회를 가졌다.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