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서운면 부녀회,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 펼쳐

In 안성

 

안성시 서운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권영자)는 30일, 지역 내 어르신 등 취약계층 200명에게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하에 진행됐으며, 부녀회원들은 정성껏 삼계탕을 만들고 개별 포장해 대상가구에 전달하고, 무더운 날씨에 대비한 폭염 대처방안도 안내했다.

권영자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심신이 지친 이웃들이 정성을 담아 만든 삼계탕을 드시고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종찬 서운면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도 잊지 않고 따뜻한 봉사의 손길을 나눠준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부녀회를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우리 이웃을 돌아보고 살피는 지역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영석 기자

 

You may also read!

안성시의회, 동안성 일원 수해 현장 방문

안성시의회(의장 안정열)는 최근 집중호우로 수해가 발생한 동안성의 죽산면과 일죽면 일원을 긴급 방문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3시 30분을

Read More...

제62회 대통령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 개최

안성시는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9일간 안성맞춤 국제소프트테니스장에서 「제62회 대통령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안성소프트테니스협회가 주관하고 안성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올 9월 열리는 「안성세계소프트테니스 선수권대회」의 프레대회 성격으로 펼쳐지며, 채널A를 통해 주요경기가 중계될 예정이다. 초등부에서 동호인부까지 총 120팀, 1,237명의 대규모 선수단이 참가예정으로, 선수단의 장기 체류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여진다. 시 관계자는 “안성을 방문한 선수단 여러분이 대회 중 불편함이 없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대회 기간 중 안성의 아름다운 명소와 다양한 맛집을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안성시는 26명의 국가대표를 배출한 소프트테니스의 명가로, 시는 대회 직전 지붕막을 교체하고 클레이코트를 정비하는 등 리모델링을 마무리하여 대회준비를 마친 상태다. 김영석 기자

Read More...

평택시, 경동폴리움과 1600억 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평택시, 경동폴리움과 1600억 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평택 서탄 일반산업단지 내 1600억 원 규모의 기업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