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LH평택사업본부와 업무협약 체결

In 평택

평택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LH평택사업본부와 업무협약 체결

평택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최을용)에서는 지난 9일 LH평택사업본부(본부장 전윤수)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협력 및 지원체계를 구축하고 ▲다문화 가족 교육・문화 등 사회적 가치실현 프로그램 제공 ▲다양한 가족의 건강한 가족구현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에 적극 협력해 나감으로써 관내 다문화가족의 교육・문화 및 다양한 가족의 복지 증진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LH평택사업본부 전윤수 본부장은 “우리 사회는 다문화사회로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에 맞춰 다문화가정에 대한 지원 및 인식개선의 필요성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코로나19로 제한이 많은 상황이지만 다문화가정의 복지증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협력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을용 센터장은 “다문화가정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주신 LH평택사업본부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다문화가정의 복지 증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평택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2012년부터 LH평택사업본부와 업무협약 및 후원금 전달을 통해 다문화가정의 복지증진을 위한 프로그램 ‘꿈꾸는 무지개스쿨’을 운영해왔으며, 올해는 다문화아동을 대상으로 환경교육, 업사이클링 동아리반 운영 및 관내 아동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극복관련 비대면 미술대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김영석 기자

You may also read!

천안시, 중소기업 수출길 넓힌다…동유럽, 중남미, 미국 시장 공략

– 해외개척단 파견, 바이어 초청 상담회 등 수출지원사업 본격 추진 – 3월 동남아 바이어 초청 상담회 시작으로 미국, 동유럽

Read More...

평택시 시민독서운동 「평택, 책을 택하다」 2026년 올해의 책 선정

평택시 시민독서운동 「평택, 책을 택하다」 2026년 올해의 책 선정 평택시(시장 정장선)의 대표 시민 독서 운동인 「평택, 책을 택하다」에서 2026년

Read More...

용인특례시, 포은아트홀 일대를 문화ㆍ관광의 명소로 만든다

– 스마트 관광도시 조성사업 공모 선정으로 확보된 국비 등 90억 원 투입 대형 LED, 미디어파사드, 통합 플랫폼 등 인프라

Read More...

Leave a reply: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