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EXPO in ASIA 케이팝 한류스타 대거 참여

In Video

k-pop
제17회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기간 중에 열리는 2014 대규모 축제 K-POP EXPO in ASIA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출연 확정 아이돌 가수에 대해 발표했다.

출연 아이돌 가수로는 홍보대사로 위촉된 2PM부터 MBLAQ, 걸스데이, SISTAR가 확정되었으며 2014년 최대규모의 케이팝 행사라는 이름에 맞게끔 더 많은 가수들이 참가예정이다.

행사 일정은 9월 20일 걸스데이, 9월 22일 2PM, 9월 25일 MBLAQ, 10월 3일 SISTAR가 확정되었으며, 자세한 공연시간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http://k-popexpo.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K-POP EXPO in ASIA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아시아 스타오디션의 심사를 맡게 된 이범희 명지전문대 실용음악과 교수는 1980년대부터 600여개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로써 “아시아스타오디션에서 탄생할 새로운 얼굴들의 노래로 ‘마음(心)이 통(通)하는 세상’ 을 주제로 관람객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주는 최고의 ‘아시아스타오디션’이 되도록 심혈을 기울여 심사하겠다” 고 말했다.

아시아 스타오디션은 14세부터 40세까지 성별, 국적에 제한이 없고, 보컬(독창, 중창, 그룹)과 댄스, 랩 등 전분야에 걸쳐 진행되며 오는 9월 16일부터 9월 28일까지 13일간 예선을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준결승을 10월 3일 케이팝 엑스포 인 아시아 메인 스테이지에서 본선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또한 조직위는 SNS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공식홈페이지와 G마켓 등 인터넷 오픈 마켓에서 입장권 예약 구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K-POP EXPO in ASIA는 오는 9월 19일부터 10월 5일까지 열리는 이 축제로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동 544번지 경인 아라 뱃길 북 인천 복합단지에서 한국가요 100년사 역사박물관, 아시안게임 참가국 43개국의 문화홍보관 등 볼만한 전시관을 운영하며, 아시아스타오디션, 인디밴드, 락, 힙합, 트로트, 7080 발라드, DJ 클럽파티, 클래식, 국악, 고적밴드, 남사당패 놀이마당 등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전 장르를 아우르는 대규모 공연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지난 8월 22일에 운영설명회를 통해 행사에 대한 설명을 성황리에 마쳤다

출처: K-POP EXPO 조직위원회

You may also read!

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위한 「안성시 자전거 지도」 홈페이지 게시

안성시는 시민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자전거 이용을 위해 「안성시 자전거 지도」를 제작하여 시청 누리집에 게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자전거 지도에는 자전거 상식 및 안전 수칙, 안성시 자전거 보험 등 시민들이 자전거를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가 등록되어 있다. 특히 인쇄물로 배부되는 방식 대신 누리집에 게시하여, 시민 누구나 컴퓨터 또는 휴대 전화를 이용하여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지도를 내려받아 필요할 때 언제든 활용할 수 있다. 안성시 관계자는 “자전거는 친환경 교통수단이자 시민 건강을 위한 중요한 이동 수단이며 이번 자전거 지도를 통해 안전하고 즐겁게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 자전거 지도」는 안성시청 누리집(안성소개→안성지도→자전거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천안흥타령춤축제 2025’ 안전, 편의 높인다 …준비상황 점검

– 축제장 안전점검 및 안전관리 계획 등 점검 천안시가 오는 24일부터 닷새간 천안시와 천안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열리는 ‘천안흥타령춤축제 2025’의 성공

Read More...

평택시, 정부․지자체 최초 ‘AI시장’과 함께 미래 비전 선포

평택시, 정부․지자체 최초 ‘AI시장’과 함께 미래 비전 선포 AI와 반도체로 미래도시 도약, 기술로써 시민과 혁신을 잇는 길을 찾다 평택시(시장

Read More...

Mobile Sliding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