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금광면, 금광교 주변 11,300㎡ 코스모스 단지 조성

In 환경

안성시 금광면 금광리 536-2번지 일대에 11,300㎡(3,424평) 규모의 코스모스 단지가 조성되어 눈길을 끈다.

금광면은 지난해부터 금광리 일대에 코스모스 단지를 조성하여 주민들에게 가을풍경을 선사하고 빨간색 하트 모양의 포토존을 설치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아프리카 돼지열병으로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축제를 비롯한 지역 내 크고 작은 가을 행사들이 전면 취소되며, 가는 가을을 아쉬워하는 주민들이 삼삼오오 찾아와 코스모스단지의 매력을 한껏 즐기고 있다.

김영훈 금광면 이장단협의회장은 “이장단협의회에서 수시로 잡초제거와 코스모스길 조성을 위해 애써왔다”면서 “많은 시민들이 가던 길을 멈추고 차를 세워 코스모스를 배경으로 기념촬영을 하면서 주변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임길선 면장은 “꼭 유명하고 먼 곳이 아니어도 주변 가까이에서 무료로 얼마든지 여유를 즐길 수 있다”며 “가을이 가기 전에 꼭 한번 들러줄 것”을 당부했다.

 

Join Our Newsletter!

Love Daynight? We love to tell you about our new stuff. Subscribe to newsletter!

You may also read!

대덕면 새마을회, 『사랑의 들깨』심기 실시

지난 5일 대덕면 새마을회(회장 : 강기만, 정향숙)는 450여평 휴경지에 들깨심기를 실시했다.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들어하는 시기에 휴일과 무더위를 잊은

Read More...

(재)평택복지재단 임직원 헌혈동참

(재)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과 산하시설(평택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평택북부노인복지관, 평택북부노인주간보호센터,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평택북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 팽성노인복지관, 팽성노인주간보호센터, 팽성장애인주간보호센터) 임직원 50여명이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헌혈 수급난 해결에 보탬이

Read More...

평택시, 코로나19 79~83번째 확진자 발생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9일, 코로나19 79~83번째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79번~82번 확진자는 모두 20대 남성 미군으로 지난 7일 오산미공군기지를 통해 입국해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