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11월 개최 서울디지털금융축제 온라인 홍보단 모집

In 서울시

– 시, ‘서울디지털금융축제’ 온라인 홍보단 10명 모집…10.14(금)까지 대학생, 일반인 누구나 가능
– 11월 한달간 페스티벌 다양한 프로그램 정보 활발히 공유, 시민 참여 위한 안내 홍보물 제작
– 홍보단 개인 온라인 명함, 수료증, 소정의 활동비 지원…시민참여 통해 성공적인 행사 만들 것

□ 서울시는 올해 11월에 개최되는 ‘서울디지털금융축제’의 온라인 홍보단 1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올해 처음 개최하는 디지털금융축제에 대한 정보를 개인 사회관계망(SNS)를 통해 알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이 주 활동이다. 9월 26일(월)부터 10월 14일(금)까지 신청할 수 있다.
○ ‘2022 서울디지털금융축제’는 11월 16일(수)~19일(토)까지 4일간 여의도 일대에서 개최되는 세계적 디지털금융 행사이다.
○ 올해는 ‘디지털금융 메가 트렌드(초대형 경향) 전망’을 주제로 한 컨퍼런스(학술대회)를 비롯하여 총 8개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 ‘서울디지털금융축제’ 온라인 홍보단은 디지털금융 분야에 관심이 많고 사회관계망(SNS)(인스타그램·블로그·유튜브 등)를 통해 적극적으로 행사 홍보를 할 수 있는 대학생 또는 일반시민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 지원서를 충실히 작성하고 홍보단 활동 경험이 있는 경우 우선 선발 대상이 될 수 있다.

□ 선발된 온라인 홍보단은 10월 25일(화) 비대면 예비교육을 시작으로 11월 한 달간 디지털금융축제의 홍보 콘텐츠 제작과 사회관계망(SNS) 포스팅(게시) 등의 활동을 진행한다. 행사 종료 후에는 행사 현장 모습을 담은 콘텐츠 포스팅(게시)을 통해 ‘2022 서울디지털금융축제’의 다양한 프로그램별 정보와 현장 성과를 공유하는 역할도 한다.

□ 또한, 온라인 홍보단에게는 개인 온라인 명함과 홍보단 수료증(활동증명서)이 수여되며, 홍보단 활동 종료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우수 홍보단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 서울디지털금융축제 온라인 홍보단에 지원을 원하는 시민은 △참가 신청연결창(https://forms.gle/Yo7oN8wLmPk2gdPj6)를 통해 신청하거나 △서울디지털금융축제의 공식 누리집(www.sdff.or.kr) 공지사항 게시글에 첨부된 지원서를 작성하여 이메일(kim.ht@donghaeng.pro)로 제출하면 된다.
○ 홍보단 선발 결과는 10월 19일(수) 지원자 메일로 개별 통보한다. 관련 문의는 온라인 홍보단 사무국(kim.ht@donghaeng.pro)으로 하면 된다.

□ 정영준 서울시 신산업정책관은 “서울디지털금융축제는 금융도시 서울의 도시 브랜드를 강화하고, 금융기술서비스(핀테크) 산업을 포함한 디지털 금융 산업 지원을 위한 일환”이라며, “서울의 금융 경쟁력과 도시 브랜드를 알리고, 성공적인 행사를 치를 수 있도록 활약해줄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김세길 기자

 

You may also read!

비전도서관, 12월 야간 인문학 강좌

비전도서관, 12월 야간 인문학 강좌 바이올리니스트 조윤범 초청 강연 평택시립 비전도서관이 오는 12월 18일 저녁 7시 조윤범 바이올리니스트를 초청하여

Read More...

롯데칠성음료(주)안성공장 기부금전달식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11월 24일 롯데칠성음료(주) 안성공장으로부터 지역사회 복지 향상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 3천만 원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과 상생하고 지역경제 및 전통시장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자 마련됐다. 기부된 온누리상품권은 ‘경기 사랑의 열매’에 접수된 후 안성시 관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돼 실질적인 생계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주) 안성공장 진달래 상무는 “우리 회사의 작은 정성이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김보라 시장은 “뜻깊은 기부를 실천해 주신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온정이 우리 지역 곳곳에 널리 퍼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경섭 기자

Read More...

용인특례시, ‘여성폭력추방주간’ 맞아 기흥역서 예방 캠페인

– 민·관·경 50여 명 참여, 5대 폭력 예방 홍보와 시민 의식 제고 –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27일 기흥역에서 여성폭력

Read More...

Leave a reply:

Mobile Sliding Menu